평화교회

예수교 대한성결교회 평화교회

메뉴열기 라이브생방송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찬양하는 사람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평화교회
  • 작성일 : 23-11-03 11:17
  • 조회 : 60회

본문

지난 부흥회 때에도 경험하셨겠지만 찬양은 우리의 마음을 뜨겁게 합니다. 기도하게 만듭니다. 찬양할 때 은혜가 넘칩니다. 말씀이나 기도는 물론 귀하지만 성도는 찬양 시간을 은혜받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교회 친구들이 공부에도 바쁜데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일찍 사회생활을 경험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여깁니다만 아쉬운 친구들이 많습니다. 뉴스를 보니 학생들이 가장 많이 하는 알바는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등이었습니다. 그런 것도 좋지만 아르바이트도 자신의 진로와 연결되는 것으로 골라 전략적으로 해야 합니다.

 

성도들은 성경 읽기나 찬양도, 기도도 전략적으로 해야 합니다. 아무 성경이나 읽는 것이 아니라 교회에서 권하는 <성서공회 성경묵상>으로 읽는 것이 좋습니다. 무턱대고 목소리 높여 찬양한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규모 없이 기도를 많이 하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찬양은 많은 유익을 줍니다. 찬양하는 인생은 마음이 너그러워집니다. 마음이 불편할 때 오디오로 찬양을 들으십시오. 아는 곡이 나오면 따라 흥얼거리십시오. 찬양하는 인생은 마음에 여유가 생깁니다. 급할 때 더욱 찬양하십시오, 찬양하는 인생은 마음이 담대해집니다. 두려움이 사라지고 기쁨이 생겨납니다. 찬양하는 인생은 고통도 잘 이길 수 있습니다. 아플 때 찬양하십시오.

 

11월의 주제로 찬양하는 사람들을 골랐습니다. 찬양과 감사는 원어로 같은 뜻이 있습니다. 찬양할 때 감사하고, 찬양하는 인생에게 감사 거리가 더 많아집니다. 아멘.

  

- 담임목사 -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