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교회

예수교 대한성결교회 평화교회

메뉴열기 라이브생방송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역시 기도밖에 없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평화교회
  • 작성일 : 22-05-13 10:46
  • 조회 : 29회

본문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교회에 나온 성도가 고백했습니다. “아프고 힘들 때 사람들의 말보다 기도가 힘이 되었습니다그분은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좋은 교훈을 얻은 것입니다. 기도는 우리가 할 수 없는 것을 하게 해줍니다. 내가 감당하지 못할 시험도 견디게 해줍니다. 많은 고통 속에서 이길 수 있는 힘은 기도입니다. 주기도문으로 기도에 대한 조언을 들어보세요.

 

1. 하나님께 집중하세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여러번 반복하고 고백하십시오. 기도에 힘을 주십니다. 기도가 살아있게 합니다.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하나님의 뜻을 찾으세요.

나라가 임하시오며하나님은 이 땅에 관심이 있으십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뜻을 세상에 소개하고 펼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뜻을 알면 기도 응답이 빠릅니다.

 

3. 염려를 내려놓으세요.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염려나 걱정거리가 생길때마다 하나님께 손을 내미세요. 부끄러워말고 손을 내밀 때 하나님은 일용할 양식뿐 아니라 필요한 모든 것을 채워주십니다.

 

4. 모든 죄를 회개하세요.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주님께 고백하며 용서받아야 합니다. 반복되는 악한 습관이나 실수, 허물 등을 고백할 때 하나님은 용서해 주십니다. 회개한 영혼에 복을 주심을 기억하세요.

 

5. 하나님의 보호를 구하세요.

상황이 아무리 어려워도, 절망의 순간에도 하나님은 못하실 것이 없습니다.

 

6.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세요.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작은 일이라도 선행합시다. 말과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시다. 기도하며 실천하는 성도는 결국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인생이 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